vav logo

login
퀵메뉴 열기
퀵메뉴 열기
딸을 찾습니다 도와주세요 (1면 갈수있게 도움부탁드려요)
ck oasis | 20:58
집은인천부평구 이름 정주은
나이16세입니다키158 마른편
설날대구외할머니댁에왔다가2월1일(토)오후4시경한가람타운앞할머니집앞에서동네한바퀴돌고오겠다고하고는휴대폰은집앞에떨어져있고새벽3시30분이더지났는데연락이없습니다
경찰에서도찾고있는데아직입니다 인원이부족하답니다
제발도와주세요엄마인제가컴퓨터를잘못해어떻게알려야할지몰라서요 여러분 도와주세요홍보부탁드립니다 낯선곳에서범죄에아이가어떻게되었을까너무나애가탑니다

http://m.cafe.naver.com/joonggonara/197461285
퍼온글입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빨리 찾을수 있기를 바랍니다ㅜㅜ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댓글 | 총 382개
  • 달디20:58

    추천 : 4

    일면 갑시다!!!!!!!
  • Meeo20:58
    꼭 찾으시길~~~~~~
  • PuppyLove20:58
    꼭 찾기를 바랍니다 ㅠ
  • [50D]글라도스20:58
    페북에서도 본거같은데 꼭 찾으시길..
  • 따뻐20:59
    추천하면 1면 가는 거죠?
  • 꽃보다라면♥20:59

    추천 : 1

    ㅠ.ㅠ 별탈없이 가족과 재회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50D]nogol20:59
    일면 ㄱㄱㄱㄱㄱ
  • ▶◀월인천강지곡20:59
    별일 없이 찾으실껍니다.......힘..
  • Lv7.짐승20:59
    일면 ㄱㄱㄱㄱㄱㄱ
  • 쿠르군20:59
    이런글은 일면부터 ..추천추천
  • [5DMark2]캐논20:59
    일단 일면 부터 갑시다~
  • 모래바람둥이20:59
    일면으로 가죠!! 꼭 아이가 돌아오길
  • 강원도옥수수20:59
    일면가세요!
  • 금여우20:59
    헐....대구분들...신경좀 ㄷㄷㄷㄷ
  • 많다널맀다천지삐까리다20:59
    무탈하게 얼른 돌아오길 빕니다.
  • 서군20:59
    일면 ㄱ뭐~
  • Lv.7★☆사탕20:59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Riemann_zeta20:59
    아까도 제가 올리긴 했는데… 꼭 찾으시길!
  • [♩]여왕벌20:59
    아고 꼭 찾길...
  • Lv8.HERMES20:59
    추천했습니다. 일면으로..
  • penber20:59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길...
  • 저겨저겨20:59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싶새21:00
    많이 보셨으면...

    무탈하니 집에 갔으면 좋겠다.. 제발...
  • =내가고라니라니=21:00
    꼭 찾으시길..
  • 그레고리페렐만21:00
    꼭 찾으시길..
  • [50d]동동21:00
    일면....별탈없이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 ▶◀薰鉉21:00
    무사히 꼭 찾기를 바랍니다 ㅠㅠ,트윗 하시는분들 멘션 많이들 날려주세요!!
  • 양들아풀먹자21:00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Y결선중성선21:00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공기밥먹어21:00
    빠른 시간 내에 꼭 찾으시길 빌어요~!!! 꼭 찾을 수 있을겁니다 !!!
  • 타쁘가이21:00
    일면. . . . . .
  • 오백미리쩜사21:00
    헐........이런일이..........

    별일없길 빕니다.
  • 까만지렁이21:01
    꼭 찾으시길....
  • 남자게이21:02
    걱정되네요 무사하길 ㅠ
  • 당신은캐논인가??21:03
    꼭찾으시길 바랍니다.
  • [5DMKII]들고있는범이21:04
    일면가세요~ 꼭 찾길~
  • 순간접착21:10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
  • 퍼팩디카21:10
    딸 가진 부모로 꼭 찾길 바랍니다.
  • 중복이왤케많어21:10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태권삼촌-돌려차기21:10
    퍼갑니다~
    SNS에 올릴게요
  • Chris G.21:10
    꼭 찾으실 거예요 ㅠㅠ
  • OJ21:11
    괜찮을거에요!!
  • 머리카락줘/달콤D21:11
    헐 ㅠㅠ 빨리 찾으시길..
  • [5Dmk3]대전자게이™21:11
    부디 아무 탈 없이 귀가 하기를.....
  • 별별스타벅스21:11
    헐... 꼭찾으시길바랍니다...
  • 동동주매니아21:11

    추천 : 1

    대구사람인데~ 언릉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 Mr.Soong21:12
    건강히 돌아올겁니다
  • 나대로21:12
    무사할거에요
    집으로 무사히 돌아올거에요
    일면으로 ...
  • 요건몰랏지21:12
    일면 보냅시다 빨리~~~~~~~~~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5dmk2]Roma21:12
    꼭 찾길 바랍니다!
  • 「레오」21:12
    꼭 부모님 품으로 무사히 돌아가길 기원합니다.
  • 38_26_3621:12
    무사히 귀가할겁니다...
  • 라니아범21:12
    빨리 일면 가세요...
  • 곰죽다21:12
    타사이트에서 봐서 올릴려고했는데 똿 보이네요
    꼭 찾으시길 빕니다..
  • ▶◀고소한굴밥21:12
    꼭! 찾을 겁니다! 힘내세요!
  • [X7]Demons21:12
    인천.... ㅠㅠㅠㅠ
  • 파이란021:12
    부디, 건강하게 돌아오길 바랍니다.
  • 당신은캐논인가??21:12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이진희(찐)21:12
    이런일이....ㅜㅜ
  • Oo작업반장oO21:12
    일면입니다~꼭 찾으시길 기도합니다...
  • 마데카솔^^21:13
    아이고 얼른 찾아야 할텐데
    아무일 없기를
  • 위캔™21:13
    안타깝네요 ㅠㅠㅠ
  • 흑구백구21:13
    아무일 없을겁니다. 힘내세요!
  • 향기소녀.21:13
    별일 없길 바랍니다.. 꼭 찾으세요.~~!!
  • 킬루틴21:13
    에구...꼭 별일 없길 바랍니다..
  • 안단테7621:13
    빨리 찾기를...ㅠㅠ
  • Lv7_OR21:13
    꼭찾으시길 기원합니다
  • 케넌데일21:13
    대구사는데 별일없길바랄께요
  • 순삼이221:13
    납친가....아 꼭 첮길바랍니다...
  • Al.DileMMa21:14
    아 일면유지 ~~~~~~
  • rainstory21:14

    추천 : 2

    아무리 세상이 이렇게 험하게 변했다고 해도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 또 일어났네요!
    제발 아무일 없이 엄마 아빠 품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혹시 좋지 않은 의도로 이 아이를 보호 계신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꼭 원래 자리에 데려다 주셨으면 합니다. 당신도 한 아이의 부모님이시거나, 부모님이 되실 분이지 않습니까?

    도와주세요! 부디 아무 일 없이 웃는 모습 그대로 그 아이가 엄마품에 안겼으면 합니다.
    부처님의 가필려과 하느님의 은총과 성모 마리나님의 기도가 이 아이에게 다았으면 합니다.
  • 불타는통닭½21:14
    아 큰일이네요
  • 강백호9821:14
    저도 딸아이가 둘인데...별일없을겁니다 아무일업기를 바랍니다
  • monet*21:14
    인천이 아니라 할머님 댁에서 행방불명 된거군요.
    제가 인천이라 둘러보고 다녀야겠다 했었는데 아니네요.
    대구 근방 분들 눈 크게 뜨고 ...
    꼭 찾으시길 ...
  • 발아프당]21:14
    꼭 찾으실수 있도록 다같이 관심을 가져주세요...
  • 방송인21:14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
  • karma7621:15
    꼭 찾으시길 바랄께요!!
  • 구글21:15
    별일 없이 돌아올겁니다 힘내세요
  • LightHolic21:15
    꼭찾으시길 바랍니다
  • 각도21:16
    꼭찾으시길 빌어요
  • 꼬꼬영계영감21:16
    아무른일없이아이가무사히돌아오길빕니다
  • 갤놋투유저21:17
    제발 부모님곁으로 꼭 돌아가기를. . .
  • 결벽증 초기21:17
    꼭 찾으시길 바랄께요
  • 입싸원서21:17
    꼭 찾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찰나의hEes21:17
    꼭 찾으시길...
  • 레벨7회원21:17
    이런....아무일없이 집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 No.120793621:18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간지남221:18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빛그림8021:18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kingtaiger21:18
    바셀에서도 봤는데 꼬옥 찾길 바랄께요
    아무일없이 돌아오길 빕니다 ...
  • 율촌21:18
    꼭 찾으시길 ...
  • CUJO..21:19
    어휴 ㅠㅠ
    애엄마 마음이 어떨까..

    꼭 무사히 돌아오길..
  • 올해는30초다21:19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야바야바두21:19
    찾을 때까지 일면 해 주세요
  • [GX1]셈이아부지21:19
    빨리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 [6D]블랭크21:19
    일면으로

    꼭 찾길바랄께요
  • ELLO™21:19
    아무일 없기를 바랍니다
  • naramyun21:19
    부디 별일 없기를..ㅠㅠ(일면추천요)
  • 바늘잃은나침반21:19
    며칠만이라도 일면 유지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안타깝습니다.
  • 1RBT21:20
    페북에도 있던데 돌아오세요~~
  • dolnamu21:20
    꼭 돌아오길..
  • ▶◀피식피식™~*21:20
    요즘은 차에 블박들이 많이 달려 있어서.. CCTV없는 지역이면 블박을 뒤져야할텐데 말이죠.. 연락처 있는 차들 죄다 전화해서 빨리 찾아야할텐데.. 걱정이네요..
  • [6D]블랭크21:20
    꼭 찾길바랄께요
  • 댓글학원원장21:20
    에~~~~효효효효효
  • MOON라이트21:20
    꼭 찾으시길 빌겠습니다
  • 콩다마21:21
    꼭 찾으시길...!!!
  • ▶◀Rose..♥21:21
    꼭 찾으시길...빌어요..
  • 동네양아치21:21
    제발평온하게 돌아오길 저도 바랍니다
  • 21:21
    에효 별일 없어야 할텐데 신고는 하셨겠지 ..ㅠㅠ
  • 에른스트버셀21:22
    꼭 찾으시길 빕니다.
  • 달콤한단렌즈21:22
    트위터 페북 전부 올렸어요...
  • -Mark-21:22
    무사히 돌아올꺼에요 너무 걱정마시고 힘내세요
  • 이기누꼬21:23
    빨리 찾으시길...안탑깝네요......우찌 이런 일이 ....
  • 살아가는데로21:23
    꼭 찾으실겁니다~~~~~~~~

    일단 일면으로보내야~~~
  • 어바닌♥21:23
    한가람타운 앞이 현재 재개발한다고 주택들 밀어서 공사판인데다가 대구지상전철 공사구간이라 좀 분위가 흉흉하죠 ㅠㅠ 별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 엔썸21:23
    건강히 돌아왔음하는 바램입니다..
    꼭 찾으시길 바래요~~!!
  • [60D]bluesky21:23
    이게 먼일인가요 빨리 찾길
  • wjdwlsn21:24
    제가 다 애가타네요....
    부디 아무일 없기를 기원합니다..
  • 오두막삼21:24
    꼭찾으시길빕니다 별일없을거에요
  • 섹시큐티허니21:25
    아.빨리 찾길..
  • 오렌지푸딩21:25
    아 세상이 험해서 더 걱정되네요..부디 별탈 없이 건강히 다시 찾길 바랍니다...
  • 스크랩합니다21:26
    아무일없이 꼭 가족품으로 돌아오길 간절히바랍니다
  • 가가멜날다21:26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GoldSwan21:26
    ㅜㅜ 꼭 찾길바랍니다
  • 낙지마당♥21:27
    꼭찾아야될텐데
  • thyself21:27
    꼭 찾길 진심 바랍니다.
  • ▶◀이뻔한세상21:28
    아까 이외수옹이 띄운 트윗과 같은분이네요
  • 모피어스21:29
    꼭 아무 일 없이 돌아가기를 기원 드립니다 ㅠㅠ
  • [1DM3]주먹쥐고엎드려21:30
    진심 꼭 찾길바랍니다 ㅠㅜ
  • 한국최고포토그래퍼는나21:31
    꼭 찾으시길 빕니다.
  • [5DMark2]피콕이21:31
    별일 없기를 .....
  • R.921:31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 Vanlee™21:32
    아이구 남의 일같지 않습니다..
    반드시 찾기를 기원합니다..
  • 발기해서생긴일21:32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페키아빠21:32
    꼭 찾을수 있기를...
  • 곰돌군™21:33
    무사 돌아오기를.....
  • [@550]IsraheoN21:33
    꼭 찾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어토™21:33
    꼭 찾았다는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 ㅜㅜ^
  • 슈프림♥21:34
    부평 이면 우리 동네 인데...어찌 이런 일이 좋은 소식 있길 바랩니다..
  • 여름밤의달21:34
    꼭 찾기를 바랍니다
  • *문사마*21:34
    꼭찾으세요!
  • 수수료내려라21:35
    별 탈 없이 돌아오길 바래요..
  • 십년전일기21:35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신유파21:36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걱정이 많으시겠습니다. 힘내세요.
  • 초콜릿공장장™21:36
    별일 없길 바랍니다..
  • 별을따는소녀21:37
    꼭찾으시길 바랍니다....
  • 인생은YES21:37
    무사하길 빕니다 ......
  • workerblues21:37
    안타깝습니다. ㅠㅠ
    꼭 찾기를...
  • 노동21:38
    안타깝네요 빨리 찾을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 롸쿄뽜리21:38
    부디 몸 건강히 해맑은 모습으로 돌아올겁니다... 힘내세요!!! ㅠ.ㅠ
  • redgeist21:38
    아... 제맘이 너무 답답합니다...
    별일없길 바리기만 할수밖에없네요ㅜㅜ
  • 어덜트짱구21:38
    꼭! 별일없이 집으로돌아올꺼에요!
  • 존요한21:38
    낮에 페북으로 봤었는데 아직 못찾은건가요? ㅜ
    꼭 찾길바랍니다
  • ▶근조대한민국◀21:38
    아무 일 없이 부모님 그리고 가족품으로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반드시 돌아올겁니다. 힘내세요.
  • Dan_Mu21:39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오막삼-워니21:39
    아무일 없이 무사히 돌아오길 바랍니다.
  • 문쿤21:39
    별일 없길 ....
  • 구하는푸우21:39
    꼭 찾으실꺼에요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
  • ICEbear21:40
    ㄷㄷㄷㄷㄷㄷㄷ
  • 산 도둑21:40
    어제부터 올라오던데 아직도 ....아..빨리 찾아야할텐데..
  • 여보셔요21:40
    무사히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아무일 없을꺼에요!!! ㅜㅜ
  • 붉은꼬리장닭21:40
    꼭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크룽21:40
    에휴.. 날씨도 추운데.. 집으로 어서 돌아왓르면 ㅠ
  • ICEbear21:41
    꼭 무사히찾길 바랍니다.
  • 세반자21:41
    헐 저런... 집 나가서 친구 집에서 숨어 있는 것이기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z지와사랑z21:41
    많이 본 아이 인데... 대구살다가 이사간애 아닌가?
  • 답글
    행복한당신21:41
    [z지와사랑z] 할머니집....
  • 어반브라운21:41
    좋은 결과가 있기를 빕니다...
  • 행복한당신21:41
    페북 카스토리 싸그리 공유 했습니다
  • 뺀닥스21:42
    무사히 집으로 가길 기원합니다..
  • scl797921:43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렉스렉스21:43
    일면 보냅니다
  • NikonUser21:43
    꼭 찾기를 바랍니다.~
  • tay9com21:43
    대구 분들이 많이 보고 찾아주셨으면....
  • 가우디는살아있다21:43
    꼭 무사히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ㅠㅠ
  • 하드매냐21:44
    꼭 찾으세요 별일없을겁니다 ㅜ
  • 풀빛보이21:44
    일면으로 일단
  • 궁금해라21:44
    무사히 집으로갔으면 좋겠네요..
  • 풀빛보이21:44
    일면으로 일단
  • 조선배21:44
    부디....
    딸 둘 키우는 데 이런 소식이 제일 안타깝고 두렵습니다...
    꼭 돌아올길...
  • [A850]네르뜨21:44
    일면으로 일단
  • 0바람꽃021:45
    일면ㄱㄱㄱㅂ
  • 유고이21:45
    추천이라도 꾹..
  • 검은고냥이21:45
    꼭 찾으실거에요!
  • 아름다운일상21:45
    저두 보배드림에서 이글 먼저 봤네요..

    얼른 찾아야할텐데요..ㅠㅠ
  • indianbboy21:45
    이글 아이 찾을때까지 일면 유지 가능할까요? 운영자님들 힘좀 써주시고 특히 대구분들 많이많이 신경 써주세요..자게분들 한번 뭉쳐서 사고한번 쳐봅시다..찾아봅시다
  • ▶◀헥헥헥21:45
    무사하기를 빕니다...
  • 노래만큼 좋은세상21:46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쥐잡는어부21:47
    얼굴 잘 기억 해야 겠네요...꼭 찾게 되길,,ㅎ
  • 요정의꿈21:47
    낮에도 본 글인대 내일은 찾았다는 글을 보구 싶네요...
  • 피카소X1021:47
    꼭 찾기를 바랍니다. 저도 딸이 둘인데... 이럴 때에는 테이큰의 아빠가 되고 싶어요...ㅠㅠ
  • 유쾌한빽21:47
    헐 찾으셨다는 일면글 보고 싶네요ㅠㅠ
  • cesy21:47
    찾았나요?.......
  • 나미저러블21:48
    제발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꼭!!!
  • 화이자21:48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
  • 하얀221:48
    꼭 찾기를 바라겠습니다...
  • 샴푸600g21:48
    페북 페이지에 자게글 맨날 퍼가던 그 사람은 뭐하나몰러
    맨날 퍼가지 말라는거 잘만 퍼가드만.... 이런걸 퍼가야지
  • [6D]디스크맨21:48
    근처 병원같은데도 수소문 해보는것도 어떨런지요~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
  • 비터민21:48
    꼭 찾으시길...
  • in♥AT™21:48
    정말 아무일 없이,,무사히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 shy™21:49
    허거걱.. 맘 애타시겠네요.. 꼭 찾기를 바랍니다
  • leicarus21:49
    별일 없이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지보21:49
    아.. 명절에 무슨 일인가요..
  • 개또우디21:49
    저도 대구에 살고 있습니다 한가람 타운이면 수성구 수성동 말씀하시는지요?? 얼릉 찾으시길 빌게요..ㅜㅜ
  • 페니스강21:49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 노만두21:49
    별일없길...
  • 니도곧이래될끼다21:49
    아놔 그날 오전11시경에 내가 있던곳이네.
    한가람 맞은편이 좀 뒤숭숭해도 그다지 우범지대는 아닌 걸로 아는데 이 무슨 날벼락이래요. 딸키우는 입장에서 남일같지않네요. 얼굴 기억하고있을게요. 꼭 찾으시길.
  • 바위처럼21:50
    아무 탈 없이 집으로 무사히 돌아오기를....
  • 교체말고추가21:50
    아이 꼭 찾으시길...
  • LoveNo.321:50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
  • 철판남자21:51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Lv7따랑빠21:51
    꼭 찾으시길...
  • 푸른별유정비21:51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 [6D]낭만곰21:52
    추천드립니다. 아... 무섭습니다. 꼭 찾으세요 ㅠㅠ
  • 아우라1121:52
    무사히 돌아오길....................
  • 햇살우유21:52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내일은슈터21:52
    꼭 별일 없이 돌아올껍니다. 힘내세요.
  • $한량$21:53
    꼭 찾길 바랍니다.
  • 대구성님21:53
    대구 사는데 눈여겨 보겠습니다
  • ▶◀mz321:54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ㅜㅜ
  • silss21:54
    꼭 가족의 품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를...
    힘내세요.
  • 잠금몬♡21:54
    얼른 찾길바래요.
  • 프롬프트21:56
    아무일 없이 나타나주길 바랍니다
  • 밥익힘21:56

    추천 : 1

    반드시 찾아서 엄마아빠품으로 갔으면 좋겠네요........일면 유지했으면 좋겟습니다
  • 덕자e21:56

    추천 : 1

    이런글은 1면 몉일이고 진행되어야합니다
    꼭 찾으리라 믿습니다
  • 엽끼토끼21:56
    꼭 찾길 바랍니다.
  • s(*^-^)♡”21:56
    ㄷㄷㄷㄷㄷㄷㄷㄷ
  • 아크시라21:56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힘내세요.
  • 덤탱이21:57
    이거 참... 꼭 찾으시길...
  • 낭만중독Ψ21:57
    어휴... 안타깝습니다.. 별일 없을 겁니다. 힘내세요!
  • 모태솔로킹콩21:57
    힘내세요. 잘 해결될거예요..
  • 21ro21:57
    찾으시길 꼭!!
  • nowhy21:58
    무사히 엄마 품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꼬실래미21:58
    꼭찻으셨으면좋겠습니다
  • goslowly21:58
    큰일이네요 빨리 찾아야할텐데...
    제발 아무 일 없기를 ...
  • [부정선거]/스틸짱구21:58
    무탈하게 꼭 돌아오길 빕니다.
  • nejo21:58
    좋은소식있길 바랍니다.
  • 우차21:59
    무탈하길바랍니다
  • kobewoo21:59
    오늘 새벽에 올라오던데..아직ㅠㅠ아무일없이 무사히 집에 돌아오길 바랍니다..
  • ┍(⌒3⌒)┚야클21:59
    꼭 찾으셨으면 하네요...힘내세요!
  • No1621:59
    정말 무탈하길 바랍니다.
  • 빛의요정21:59
    빨리찾으셨음좋겠습니다
  • [⑩⑨]종달새22:00
    이구..한가람타운이면 울 엄니 가게 앞인데...엄니한테 사진 보내 놓겠습니다. 꼭 찾길 바랍니다.
  • vord22:00
    꼭 찾으시길.....
  • ♣시리사랑♥22:00
    꼭 찾아야 할텐데..ㅠㅠ
  • ●iρanema-少女●22:00
    헐;; 제 직장 근처네요;;
  • [∞]사또밥22:00
    무사하다는 소식이 올라오기를 바랍니다
  • 엔젤호프22:00
    아무일 없이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Nex722:01
    인천사시는분들 자세히 봐주세요 꼭찾으세요
  • Pro_One♥22:01
    아.................이건 또 무슨 일인건가요....ㅠㅠ
  • 푸른목동22:02
    반드시 찾기바랍니다.
  • 파란하늘1122:02
    사진에서 보면 그늘없이 잘 자란거 같은데 꼭 무탈하게 돌아오길 바랍니다.
  • ▶◀회색분자™22:02
    와..찾읍시다 찾아요..ㄷㄷ

    꼭 찾습니다..ㄷㄷㄷㄷ
  • 잠못드는밤바지내리고22:02
    아...................아무일 없을거라 믿습니다...
  • 창조온도계22:02
    아휴~꼭찾으세요.
  • 개나리야22:02
    꼭 찾으시길... 별일 없기를 기도드립니다.
  • ▶◀雨天22:03
    꼭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부모님 심정이 ㅠㅠ
    제발
  • 놜놜놜22:03
    안타깝습니다.

    꼭 아무일 없이 돌아오길 바랍니다....ㅠㅠㅠㅠ
  • 일지중화력22:03
    꼭 돌아올겁니다.
  • 2jh22:04
    아무일 없이 부모님 곁으로 돌아옵니다.
  • [♩]아기골룸둘리22:04
    이런 꼭 찾기를 바랍니다.
  • ▶◀[⊙_⊙]박영감22:04
    꼭 돌아 올겁니다!
  • Aeon™22:04
    별일 없을겁니다. 믿습니다. ㅠㅠ
  • [N]STAYCOOL22:04
    저도 본가가 한가람타운에서 가까운 곳이라 그시간때쯤이면 그곳에 있었겠네요
    대구 수성구 하면 그래도 가장 부촌이고, 우범지대랑은 거리가 먼곳인데...

    어쩌다 그런일이 벌어졌나 모르겠네요

    빨리 찾으시길 빌께요
  • 리가용22:04
    꼭 찾으시길 바랄께요 ㅠㅠ 건강하게 돌아올거에요
  • 물과나무™22:04
    제발 아무일 없기를 바랍니다...........
  • bohemian222:05
    빨리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Canon]름22:05
    빠른시일 가족품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자메이카 박22:05
    별일 없을거에요..우선 일면
  • 심우리아범22:05
    제발 무사히 돌아오길......
  • 마이클南22:05
    무사히 아무일없이 가족품에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지인/V*22:05
    이런일은 공지로.......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낭만보e22:06
    꼭 찾으실겁니다
  • 술생술사22:06
    어여 찾았으면 합니다.
  • 혀니의찬22:06
    꼭 찾으시길 힘내세요
  • YELLOWROAD22:06
    무사히 돌아올수 있길 바랍니다.
  • [NEX6]아린이아빠22:07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S5PRO]must22:07
    *************************************
    핸드폰에 사진이라도 저장해서
    같이찾이들 찾아주셔요...
    저도 저장하고 찾아보겠습니다.
    *************************************
  • [사랑사랑]22:07
    별일없을겁니다.
  • 쟁반자장22:07
    꼭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추천 합니다. !
  • 내펜탁스틱22:07
    꼭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 [D700]아♥람♥원22:07
    장난이라도 좋으니...지금쯤은 제발 아무일없이 집에 와있으면 좋겠네요
  • 바람아래7522:08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 [5Dmark2]森22:08
    어머님 심정 헤아릴수가 없습니다
    무사히 돌아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 보헤미안[Bohemian]22:08
    아...안타깝네요.ㅠ 폰도집앞에.ㅠ

    꼭 찾으시길 바래요.
  • 햇살이.22:08
    어제 올라온거 같은데 아직 못 찾았군요 ㅠ.ㅠ
  • 대적반22:08
    부디 집으로 무탈히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 The Sun22:09
    계속 일면 고고씽
  • 쭈노아빠22:09
    오늘 대구 갔다 왔는데....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Lv7.바다™♥22:09
    페북에서도 본건데 ㅠㅠ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ㅠ
  • B45Z22:09
    아...대구네요. 제발 아무일 없이 무사히 돌아오기를
  • nurim@도뜨아빠22:09
    꼭 찾기를 바랍니다~*^^* 반드시 찾을 거에요
  • 파일상자22:10
    헐 너무 무서운 세상이네요.
    꼭 찾으시길...
  • Scriabin♬22:11
    무사히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짜증지대로22:11
    얼른 찾기를 바랍니다.....ㅡㅜ
  • 화이트노이즈22:12
    꼭 찾으시길 걱정입니다
  • 밀감한입22:12
    페북에서도 봣는데 언능 찾으시길ㅠㅠ
  • 블랙노트22:12
    무탈하게 돌아오기를 빕니다.
  • ???????22:12
    꼭찾기을 바람니다.....
  • @AZURE22:12
    별일 없었으면 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