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logo

login
퀵메뉴 열기
퀵메뉴 열기
k9중고차 가격.JPG
카이엔.. | 09:51



K9중고차 무슨 사고차만 모아놓았나요?

왜이러져?

아반떼보다 싼듯한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댓글 | 총 30개
  • 자게는미개09:51

    추천 : 8

    가면 없음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펀드라가09:51

    추천 : 1

    허위매물.......
  • 네드베드☆09:51

    추천 : 3

    전부 사기매물이네요
  • [BENZ]미르아이09:52

    추천 : 1

    리스승계 아니에여?
  • Gerrard_09:52

    추천 : 4

    아직도 차팔이들 이런 장난 치네..

    구라매물
  • [5dmk3]빛속으로09:52

    추천 : 1

    허위매물만 보고계신듯
  • 드로이얀909:53

    추천 : 2

    인천 저 쌩양아들은 진짜 단속을 그렇게 해도 바퀴처럼 살아남네...
  • NikonUser09:53

    추천 : 4

    아직도 이런 매물 보시고 고민하시는분이 계서서 깜놀했습니다.ㄷㄷㄷㄷ

    질문 자체가 답입니다!!!
  • 1d2mn™호얍09:53

    추천 : 1

    전화하면 있다고 오라고 하지만.. 실제론 차가 없어유~~~ 상세 페이지 들어가면 차량 번호 나오는데.. 구글링 해보시면... 이쪽저쪽에서 판매하고 있어유;;;;
  • 토렌트때문에ㅠㅠ09:53
    중고차 온라인 가격은 구라라고 봐야 하지 않나요. 미끼용이지..
  • 바보K09:53
    저런데보면 벤츠도 1000만원이죠
  • cider09:54

    추천 : 7

    손님 보니까 갑자기 제 친형 생각이나서 말씀드리는건데
    제가 양심상 도저히 이차는 속여서 못팔겠네요...
    이차는 사실 침수차 이구요...가끔 급발진도 합니다.
    저쪽에 다른차 보여드릴게요.
  • 답글
    NikonUser09:55
    [cid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ikonUser09:54

  • 진이압쥐™09: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사이트를 믿나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NikonUser09:56

  • [5DMKII]라이너스09:57
    침수차인듯.ㅎ
  • *와리*09:59
    구라도 정도껏 쳐야지 웃긴 사이트네요
  • 내가하늘정원10:03
    저 가격이면 거저네요.
  • 카이엔..10:03
    실가격은 2500-3500사이네요 ㅋㅋ
  • 모피어스10:12

    추천 : 1

    여기.. 부천매매단지네유 ㄷㄷㄷㄷㄷㄷ
    백퍼 사기 매물이라...
  • 건지스10:12
    100%허위 매물...
  • 꾸윀꾸윀10:22
    ㅋㅋㅋㅋㅋ K9, 체어맨이 중고로 사기에는 가성비 좋죠 ㅋㅋㅋ
  • ple500910:23
    모두 사기 입니다 ...아님 대포차량.
  • [ArCHE]10:24
    아직도...저런 매물 낚이는 양반이 있군요...에혀...뉴스 좀 보고 사세요..제발..세상에 양아치같은 뭐들이 어떻게 피빨아 먹고 살고 있는지 좀 알고 삽시당...
  • 써니~~~~10:24
    매매단지차원에서 정신차려야겠네요~
    이리좀 와봐~매(맴)매 좀 맞자~
  • Hypnos™10:24
    저런 거에 혹하는 정도라면

    중고차 알아 마세요... 무조건 새차 사세요

    진심입니다
  • 젤라38010:40

    추천 : 1

    학생때 중고차매매단지에서 알바했는데..
    인천,장안평에서 차사면 안되요..
    차라리 동네 카센터 사장님이나 신차 영업사원한테
    원하는 매물 나오면 연락부탁 하시는게 나아요
  • (null)10:43
    밑에 할부있는거 보니 리스같은데요
  • 흐긴노예10:59
    며칠전에 SM7 뉴아트 중고를 900에 업어왔습니다.

    저거 다 허위매물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