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logo

login
퀵메뉴 열기
퀵메뉴 열기
엇그제 밤에 아들이랑 산책중에 중딩 남.녀들이.
sadari | 09:06
7~8명 모여서 담배 피고 있더란...

그런데 낌새가 ..내가 지나 가니깐 내 눈치를 보고 두 여자아이는

앉아 있고...고개를 숙이는 듯한 모습..

아..얘들 괴롭힘 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지나가서 다시 돌아오면서 흘깃 보니 분면 여자 얘들이 맞는는듯한 모습이..

그래서 112에 신고..

여자애들이 폭행 당하는거 같다고..

그랫더니 5분도 안돼 순찰차 2대가 가는거 봣음..

어제 저녁 경찰 아저씨가 저나 와서

신고 잘 하셔서 감사 하다고..여자 애들이 맞았고

한명은 담배빵도 당햇다고...

참 세상 왜 이런지 ..

제가 신고 안햇음 얘들 엄청 맞았을듯 합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댓글 | 총 30개
  • amoreserio09:07

    추천 : 12

    짝짝짝
  • 답글
    sadari09:08
    [amoreserio] 감사 합니다..ㄷㄷㄷ
  • ThinkM09:07

    추천 : 3

    잘하셨습니다.
  • 답글
    sadari09:09

    추천 : 5

    [ThinkM] 어른 몇이 보고도 그냥 지나가데요..

    저는 바로 신고를..

    암튼 제 자신도 잘한거 같아서 뿌듯..
  • 답글
    ThinkM09:13
    [sadari] 지나가는 어른들이 문제가 많네요.
  • 답글
    sadari09:17
    [ThinkM] 제가 지나가기전에 외마디 비명 소리도 들린거 같던데...
  • 티이™09:11

    추천 : 1

    오오옹오오오 멋쟁이!
  • 답글
    sadari09:12
    [티이™] 저도 학교 댕길땐 못된질 많아 해서 인지 이런건 한눈에 보면 보이더군요...감사 합니다.
  • 답글
    ThinkM09:14
    [sadari] 헙.. 그러셨군요 ㄷㄷ
  • 답글
    sadari09:16
    [ThinkM] 밤 늦게 으쓱한곳에 여러명의 아이들이 모여 있음

    뭔가 일이 있구나 직감이 들죠..
  • 난..나야09:11

    추천 : 1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sadari09:13
    [난..나야] 감사합니다..
  • Up-09:25
    감사합니다 잘하셨어요 짝짝짝
  • 웅크린바람의정령09:29
    수고하셨습니다. 잘하셨습니다.
  • 이나호09:30
    잘하셨습니다 진짜로
  • 느림보(Slowman)09:33
    역시 간섭말고 빠른신고가..좋군요 굿
  • 나의기대09:33
    바른일엔 추천!
  • 먹는사람09:35
    신고가 답이죠. 직접 나서도 안되는 세상 잘하셨습니다.
  • 쭈꾸루09:35
    잘하셨네요~
    근데 세상이 너무 무섭네요 ㅜㅜ
  • 산복도로사진쟁이09:36
    잘하셨습니다. 저도 박수~
  • 찰진블루09:37
    정말로 요즘은 직접 나서서 해결하는것보다
    무조건 신고부터 하는게 현명한듯 싶음
  • toodori09:37
    최고!!! 다들 무관심하게 지나가는데 관심을 주셨네요..님같은 분들이 많아지면 세상도 좋아지는거죠...짝짝짝!!!
  • 아니라오아니라오09:38
    거기서 내가 나서서 얌마 이것들아 하면 이도저도 안되는거임
    신고가 답.
    근데 저는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문자만 오고
    어떤 감사의 메시지도 안오던데..
    허위 신고 아니고 실제 현행범 여럿 잡혔는데..
  • 재경아빠09:39
    잘하셨네요. 이상하면 신고해야죠. 사실 나서기는 아무리 중고생이라도 7~8명이면 힘들거든요. 5분만에 온거면 경찰도 잘한거고..
  • James_Blunt09:41
    정말 잘 하셨습니다.^^
  • 바다 애비09:47
    슈퍼 히어로시네요~ 짝짝짝!
    눈치백단^^ 응원 합니다~
  • 진주금산10:02
    저는 얘들 담배피면 바로 줄세웁니다...
    이애들이 마~ 내가 마~ 느그들만할때 마~
  • 모피어스10:14
    잘하셨네요 ㄷㄷㄷㄷㄷ
  • 테에즈10:21
    와... 센스가 좋으시네요.
    이런 일은 칭찬 받으셔야죠.
  • 세그그10:45
    잘하셨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