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logo

login
퀵메뉴 열기
퀵메뉴 열기
BJ 김이브 실제모습.. 有
silver22 | 16:21
..........












아래는 절묘한 캠샷..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댓글 | 총 56개
  • 김규태™
    ㄷㄷㄷㄷㄷㄷ
  • 카스테라™
    ㄷㄷㄷㄷㄷㄷㄷ
  • 풋힛ㅋ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구너♥
    bj들 캠빨 장난없드란 ㄷㄷㄷㄷㄷㄷ
  • M230LVG
    ㄷ ㄷ ㄷ ㄷ ㄷ ㄷ
  • 인천살아요
    살이 올랐나 얼굴 살 빠지면 비슷한데요?
  • (つ^^)つ~♡화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mobydick
    비슷하네요..
  • 누가사용하는닉네임
    그래도 이쁜디요.
  • ▶◀[酒]둥가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간을달라는소년
    짤이 좀 애매한데.. 영상보면 예쁘긴 해유 캠이 좀 뽀사시 하지만 아예 다르진 않음...
  • silver22
    정면은 못하다는거죠.. 그래서 비스듬히만 나옴..
  • 하이호실버
    한나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
  • 니나많이쳐무라
    한나는 정말 왠 돼지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동사_황약사
    저 정도면 준수하죠
  • 밥부터먹고하자
    그래도 이쁘네요..ㄷㄷㄷ
  • 144391
    떡붕어들 모니터 보고 헤~ 웃어주면 별풍선 쏴주고 감사감사.ㅋ
  • 아마도
    ㅋㅋㅋ 밑에 남자는 뭥미? ㅋㅋㅋ 청혼했다 잡혀감
  • ▶◀反그네-배고픔
    아마도...G20 때 저래서;;;;;
  • 하늘을나는물고기
    그래도 이쁘네요 ..
  • ▶Rembrush◀
    저런 조명 환경에서 잘 살아 남았네요.
    이쁘신듯.
  • 멍뭉이~앙♥
    마지막짤 진워렌버핏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WOWpc™
    그나마 수많은 BJ들중에 가장 화면과 비슷한 모습으로 나온 사람이 아닌가 싶어요.
    저정도면 괜찮은듯...
  • 조말생
    모여라 눈코입
  • ▶◀별일없이산다그래
    돈갖다 바치는 사람들이 참 한심해보임
  • 정순진
    뭐지 ;; 난 다 이뻐보이는데 ㄷㄷㄷㄷ
  • 크르마르스
    추억의 진워렌버핏 ㅋㅋㅋ
  • Deutbojap
    여자들은 적당히 화장하고 꾸미면 다들 이뻐보입니다. 조명빨 화장빨이 크죠.
  • 바부팅1
    마지막 사진 변듣보 인가요?
  • 분출선배
    손승락이 보이네요
  • ▶◀미스터앤더슨
    전에 이곳 자게에 화장전 사진 올라 온적 있었는뎅...
    진짜 깝놀 했음 40대 아줌마가...
    저장해 놓을껄...
  • 대자유인
    첫 사진....
    넌 누구냐?
  • ▶◀하늘수.4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Lv8.피자에소주
    김민종닮았네
  • JUNKYMEMO♥
    저거 시상식 같은데.. 김이브는 엄청 양호한거임..;ㄷㄷ

    한나인가 아주 충격과 공포였.. ㄷㄷ
  • Lv.7코카콜라
    뭐.. 나빠지 않음...
  • 수목원고고씽
    ㄷㄷㄷㄷㄷㄷ
  • g999
    어디에 출현한거죠
  • 개미멍멍이
    짤이 좀 ㅇ매한데요..
    방송인이 아니라서 조명빨 잘 못받은듯.
  • *슈니
    시상식 영상보니 괜찮던데유?
  • ▶◀EvelyN
    별루네요 --; 캠빨;;
  • 고자라니?!
    저게 준수한겨??? 화장까지 지우면 아오
  • D800.D600곰ㅈ!㉿♥
    아저씨 처참하게 끌려가네유..ㅠㅠㅠ
  • ▶◀오월의隱雨
    저 정도면 미인이져.
  • ▶◀phobus⇔임쿤
    이쁘장한 거 아닌가요 사진은 ㅋㅋ
  • 라임의왕
    캠으로도 조절한다는데 ㅋㅋㅋㅋㅋㅋ
  • 이세두
    예쁘네요..
  • ☆7D-혁이™☆
    안나오면 돈 안준다니까 나갔네 ㅋㅋㅋ
  • dearme
    사진이 잘 안나온듯 이쁘네요
  • 니나많이쳐무라
    영상보면 몸매도 좋고 얼굴도 그만하면 캠빨아니던데요 ㄷㄷㄷㄷㄷㄷㄷㄷ
  • ▶◀[⊙_⊙]달빛은내마음
    그래도 기본은 깔려 있네요
  • GOON♥
    ㄷㄷㄷㄷㄷㄷㄷㄷ
  • 진경지
    저 비제이는 그나마 나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clipse™♡a900
    이정도면 완전 훌륭인데;;;
  • maruoz
    첫사진 보고 이쁘다!!! 하다 아래 사진보고 더 이쁘다!!!!

    결국 이쁨~~~~~~~~~
  • CrossCounter
    진워렌버핏 감방 갔나요? 김이브랑 결혼할거라고 계속 스토킹해서 고소당한걸로 알고있는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