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logo

login
퀵메뉴 열기
퀵메뉴 열기
페라리 458 스파이더 vs 911 카레라
이나호 | 00:13
님들

여유자금 1억정도는 있다고 가정했을때


어짜피 어느정도 급 이상의 차는 꼭 있어야 하는 상황이고 살수도 있는상황인데

둘중에 하나 사고싶습니다.


님들이라면 어떤차 사실건가여?
1.458 스파이더
2. 911 카레라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댓글 | 총 64개
  • 타이밍™00:14

    추천 : 2

    111ㅂ1
  • kudo™00:14
    3. 카이맨S는 어떠신가유....
  • 답글
    이나호00:14
    [kudo™]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엘케이오리지널00:14

    추천 : 3

    1억이면 박스터나 사세요
  • 답글
    이나호00:14
    [엘케이오리지널] 찾아보갰습니다 감사합니다
  • [6D]재우아빠00:16
    파란색 페라리도 이쁘네요 ㄷㄷ

    샤넬vs구찌 클라스 정도 비교되는듯
    1번에 한표 합니다 ㄷㄷ
  • 답글
    이나호00:16
    [[6D]재우아빠] 아 감사합니다
  • sirii00:20

    추천 : 2

    누워서 잘수 없는 차는 무쓸모....
  • 답글
    이나호00:26
    [sirii]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Gerrard_00:21

    추천 : 1

    돈이 넉넉하지 않으니까 911을 사는거지

    예산이 여유있으면 1을 안 살 이유가 있긴함??
  • 답글
    이나호00:21
    [Gerrard_] 그럼 답은 정해졋네요 감사합니다
  • Lv7.LeChatNoir00:24

    추천 : 1

    포르쉐는 매니아들이
    있지 않나요 ? 내구성도 좋고 데일리로 광장히 좋다던데..
    칼리포니아T도 좋다니 찾아보세요.
  • 답글
    이나호00:31
    [Lv7.LeChatNoir] 감사합니다 찾아보겟습니다
  • ㅎshock00:24
    이분 최소 지난주 로또 당첨자?ㄷㄷㄷㄷㄷ 쪽지좀 부탁해요~~
  • 답글
    이나호00:27
    [ㅎshock] 아닙니다 ㄷㄷㄷ
  • 답글
    ㅎshock00:31
    [이나호] 그렇다면 능력자시네요ㄷㄷㄷ
    개취로는 22222입니다^^
  • 답글
    이나호00:34
    [ㅎshock]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 승후파파00:33
    현실적으로 2222222.
  • 답글
    이나호00:34
    [승후파파] 감사합니다 ㄷㄷㄷ
  • 사나모모미나짱00:33
    비교 불가라고 봅니다. 911 터보도 아니고 그냥 카레라면..
    금액대도 한참 밑이네요.
  • 새내기0200:34
    전 1번 희소성으로 페라리가 좋네요
    달리기성능은 모르겠지만...
  • 답글
    이나호00:34
    [새내기02] 넵 감사합니다
  • 사나모모미나짱00:35

    추천 : 1

    포르쉐 오너들도 더 열심히 벌어서 꼭 사야지 하는게
    페라리입니다. ㅋㅋㅋ 포르쉐 911 GT3 타는 몇몇 블로거들
    말로는.. 그중 한분은 페라리 사셨죠.. FF로..
  • 답글
    이나호00:36

    추천 : 1

    [사나모모미나짱]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답글
     머슴01:31
    [사나모모미나짱] 피부과 원장님 말씀 하시는거같네ㅇᆢㄷㅎㅎ
  • 홈뿌라스00:36
    쟈 둘다 살수있는돈 있고 여유자금 1억있는거쥬??
    그럼 뻬라리
  • 답글
    이나호00:37
    [홈뿌라스] ㄷㄷㄷㄷ 감사합니다
  • 니가까라자게이00:37
    역시 자게이들 평균 ㅎ ㄷ ㄷ 이런걸 아는게 자게이 아입니까
  • 답글
    이나호00:39
    [니가까라자게이] 전 능력자까진아니고요 사야하는 상황인지라 ^^;
  • 답글
    saffron`00:41
    [이나호] 머 레이싱대회라도 나가시나요?
  • 답글
    이나호00:42
    [saffron`] 뭐 나름의 허세라고 해두죠
  • 답글
    saffron`00:54
    [이나호] 허세부리지말고 그냥 5시리즈나 e클이나 타고다니세요~ 의미없습니다
  • 답글
    이나호00:57
    [saffron`] 그걸 살꺼였으면 작년에 진작에 삿을겁니다
  • 김청순00:40
    111
  • saffron`00:41
    페라리 사죠 돈만허락된다면
  • 알베스00:45
    무적권 458
  • ▶◀목살다섯근00:49
    페라리를 살 수 있는 환경이라니요 ㄷㄷㄷ
  • 답글
    이나호00:50
    [▶◀목살다섯근] 뭐 아무튼 가능한 상황인걸 가정해서 여쭤봤습니다.
  • taehoonv00:50
    11111

    제 취향에선 일억 저렴한 우라칸 시고싶네요 ㅎㅎㅎ
  • 답글
    이나호00:50
    [taehoonv] 찾아보갯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름지름00:55

    추천 : 1

    911이 가격은 싸고 출력은 낮다 해도
    코너링이 진짜 죽여줍니다.
    E디프인가 그게 진짜 코너링 끝판왕 기술이에요.
  • 답글
    이나호00:56
    [지름지름] 정보감사합니당
  • 답글
    지름지름01:00
    [이나호] 아 찾아보니 E디프는 페라리꺼네요.
    그 포르쉐 토크벡터링인가 그 기술덕분에 코너링 죽여주던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쨌든 저라면 포르쉐 살 거 같네요.
  • 답글
    이나호01:01
    [지름지름] 토크벡터링은 911에도 잇는거같더라고요 어쨋든 감사합니다
  • 후루루꾸00:56
    1111111111111111
  • 국가대표B형00:58
    일반인들의 시선을 즐긴다
    페라리


    차덕후들의 시선은 즐긴다
    포르쉐
    단, 포르쉐는 터보 미만 잡
  • [1DX2]mnm01:16
    저라면 새로나온다는 911 GT2 rs.... 600마력 넘는다더라고요... 안락함은 포르쉐으닐까요?
  • LV8.오늘의순간01:19
    일억이몀 718박스터에 세라믹카본옵션 못넣네요 ㅠㅠ
  • (ごいご)쉬카01:20
    458 스파이더 중고로 2억5천 넘을껀데요
  • 답글
    이나호01:21
    [(ごいご)쉬카] 넹 맞아여
  • 현쑤쓰01:26

    추천 : 1

    닥 1이에요..
    운동성능이 458에 비하려면 폴쉐에서는 gt3 rs는 되야해요.
    근데 편안함까지 잡는다면 생각하면 rs보단 458이구요
    458이랑 스페치알레 나눠타서 강원도 다녀온적 있는데
    진짜 편했어요. 스페치는 딱딱하긴 했는데 노멀 458은 진짜 편했어요.
  • 답글
    이나호01:28
    [현쑤쓰] 감사합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 답글
    현쑤쓰01:29
    [현쑤쓰] 만약 좀 더 편안함에 중점을 둔다면 911 터보s로 가야하는데
    재미도 재미일뿐더러 페라리라는 프리미엄은 없으니까요.
    시선도 요샌 포르쉐가 많아져서..페라리는 뭐라해도 페라리니까요
    여러모로 페라리가 답이에요
  • 답글
    이나호01:33
    [현쑤쓰] 페라리가 낫겟네요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페라리 를 추천하시네요
  • 답글
    현쑤쓰01:35
    [이나호] 네..458부터 정말 좋아졌어요..
    빠르고 편하고 거기에 내구성도 좋아졌고..
    악명 높던 클러치도 많이 좋아졌죠.
    458 타던 분들이 488로 넘어간 이유가 458 만족도가 높아서 488을 믿고 넘어간거라고..
  •  머슴01:36
    저라면 멕라렌 570s
  • 패션팁스01:39
    로그인 했네요...ㅠㅠ
    데일리 있으심 훼~라리
    한대로 굴리실꺼면 개구리 추천
    수리비 유지비 두대 상상외로 차이 큽니다...ㅠㅠ
  • 답글
    이나호01:43
    [패션팁스] 넵 로그인 해주셔섶감사합니다 수리비 유지비도 생각은해봐야겟습니다 ㅋ
  • withfox/고방원01:46

    추천 : 1

    458 / 488 은 아니지만 탈만큼 타봤고,
    포르쉐는 마칸 빼고 다 타봤는데,

    진짜 한대만 딱 타라면 911 터보s 입니다.
    빠르고, 편하고, 내구성 좋습니다.

    그냥 자세잡고 가오잡으시려면 페라리고, 아니면 911 터보s...
  • trainee01:49
    여유자금이 1억이고, 차가격을 아신다면 이 질문이 의미없다는 것을 아실텐데...
  • 답글
    이나호01:50
    [trainee] 글쎄여 그건 케바케입니다
  • 답글
    trainee02:07
    [이나호] 상세한 설명도 없고 1억 있다면 답은 정해진거죠. 쓴 글 이외의 사정으로 케바케라면...아니면 누가 1억에 중고 페라리 준다면 모를까...
  • controlMyself01:59
    차는 무조건 비싼게 최곱니다.
  • 앤암타이미02:16
    당연 페라리
목록보기